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만약 유심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다른 공기계에 넣어서 본인이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친한 친구라도 유심은 빌려주지 마세요.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피해금액은 보상하시거나 기계를 매입한 기사에게 돈 돌려주시고 개통취소를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따라서 유심을 유통하는 것도 불법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돈을 좀 더 벌어볼까 하다가 정말 감방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폰테크 부모님께 드리세요.

그래서 폰테크 후기를 읽을 때는 잘 구분해서 읽어야 합니다. 실제 폰테크를 한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폰테크 사기와 고소에 대한 내용이 있죠.

개인적으로 후기는 조작할 수 있고, 홈페이지나 카페도 조작이 가능하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 대리점에 들어가서 개통할때 이 업체에서 유심 제거후 판매할거라 대리점에 이야기 한다고 하시고

저는 수중에 돈이 하나도 없는 상태여서 출장비를 드릴수가 없어서 개통을 진행해 폰테크 판매자님께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영어공부하면서 캐시를 버는 캐시보카입니다. 영단어 공부 하면서 앱테크까지 한번에 일석이조 효과를 누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유심을 유통하는 것도 불법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돈을 좀 더 벌어볼까 하다가 정말 감방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뇌파동조 사운드는 좌우 뇌에 각각 다른 주파수를 들려줘 주파수 차이를 이용해 잠이 들게 하거나 특정 수면 상태로 전환을 촉진하는 뇌파를 유도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